JOIN LOGIN ENGLISH KOREAN
  1. LOGIN
  2. JOIN
회사소개
제품소개
기술품질
실적현황
홍보센터
고객센터
닫기

「중부일보」 [희망 꽃이 피었습니다] 백은기 금강방화문 대표 "다 같이 희망찬 내일 맞기를"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:최고관리자 작성일 : 20-06-17 09:22 조회 : 2,463회 댓글 : 0건

본문

7af8e2694d226c7cde386ac65ebc6c45_1592353315_32.JPG
손경희 서호에코탑 대표(왼쪽)가 백은기 금강방화문 대표에게 희망 꽃을 전달하고 있다. 사진=서호에코탑


평택 지역 기업인들 사이에서 희망 꽃이 연이어 전달되고 있다.

손경희 ㈜서호에코탑 대표는 지난 15일 백은기 ㈜금강방화문(평택 청북읍 소재) 대표에게 희망 꽃을 선물했다.

‘희망 꽃이 피었습니다’는 꽃 소비를 촉진함으로써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중부일보와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가 함께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.

손 대표는 이 자리에서 "지난달 임병훈 텔스타홈멜㈜ 회장으로부터 희망 꽃을 전달받고 누구에게 이 꽃을 전해줄지 고민하다 백 대표를 택하게 됐다"며 "경기 지역 기업인들이 모두 힘을 내 경영 안정화를 이뤘으면 한다"고 말했다.

이에 백 대표는 "코로나로 인한 경제불황을 극복하고자 하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"며 "온 국민이 힘을 내 다 같이 불황을 이겨내고 희망찬 대한민국을 만들면 좋겠다"고 소감을 전했다.

금강방화문은 철문·알루미늄 문 등을 제조하는 업체다. 서호에코탑은 친환경 보도블록 및 옹벽블록 생산 전문기업으로 같은 평택 지역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다.

명종원기자

저작권자 © 중부일보 - 경기·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중부일보 - 경기·인천의 든든한 친구(http://www.joongboo.com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